태백시청, 「오늘, 제15회 1‧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 개최 위한 협약식 가져」
태백시청, 「오늘, 제15회 1‧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 개최 위한 협약식 가져」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9.04.16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태백시가 오늘(16일) 오후 5시 시청 소회의실에서 제15회 1‧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다.

류태호 태백시장(태백시체육회장)과 한국대학축구연맹 변석화 회장은 오는 7월 2일부터 17일까지 16일간 ‘제15회 1‧2학년 전국대학축구연맹전’을 태백에서 개최하기로 협약하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운영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

류태호 태백시장(태백시체육회장)은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위해, 경기장과 부대시설, 숙박 등 모든 부분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국대학축구연맹, 태백시축구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는 물론, 대학축구 발전에도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와 한국대학축구연맹은 올해 1월에도 제50회 전국추계대학 축구 연맹전과 2019 국제축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연이어 개최되는 굵직한 축구대회가 태백 지역 상 경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출처=태백시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