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신곡, 유튜브 1억뷰 기록에 키이스트 강세
방탄소년단 신곡, 유튜브 1억뷰 기록에 키이스트 강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4.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에 1억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사진=네이버증권)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에 1억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사진=네이버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 시간에 1억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10시30분 기준 키이스트는 전거래일에 비해 9.99% 오른 3745원에 거래되고 있다.

키이스트의 일본 자회사인 디지털 어드벤처(DA)는 방탄소년단과 일본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맺었다.

지난 12일 오후 6시 공개된 방탄소년단 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는 37시간 37분 만인 14일 오전 7시 37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겨 세계 최단 신기록을 냈다.

앞서 1억뷰 최단 기록은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였다. 지난 5일 공개된 '킬 디스 러브'는 62시간 만에 1억뷰를 달성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