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방통위,「2019년 상반기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개최」
방송통신위원회, 「방통위,「2019년 상반기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개최」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9.04.0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효성, 이하 ‘방통위’)는 4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2019년 상반기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정책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였다.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는 방통위가 정책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관련 업계ㆍ학계·시민단체 등의 주요 인사로 구성한 협의체로 2012년부터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이효성 위원장을 비롯하여 방통위 주요 간부들이 함께 참석하여 2019년 방통위 주요업무계획을 정책고객들에게 설명하고 이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하였다. 방통위는 올해 ‘국민이 중심되는 방송통신’이라는 비전하에 방송의 공공성·공정성 강화 등 5개의 정책목표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효성 위원장은 이날 회의에서 최근 베트남과 체결한 공동제작협정 등을 언급하며 방송콘텐츠의 경쟁력 강화와 방송 한류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밝히고, 정부혁신과 포용사회를 위한 방통위의 정책적 노력도 강조하였다.

이번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회의’는 ‘참여와 협력’이라는 정부혁신의 가치에 입각하여 방송통신 정책에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열린 행사로, 앞으로도 방통위는 정책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정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방송통신위원회)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