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법인고객 최고 금리 연 1.5%... SC제일은행, ‘다모아비즈통장’
중소기업 법인고객 최고 금리 연 1.5%... SC제일은행, ‘다모아비즈통장’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3.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중소기업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전용 자유입출금예금인 ‘다모아비즈통장’의 금리를 최고 연 1.5%(이하 세전)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중소기업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전용 자유입출금예금인 ‘다모아비즈통장’의 금리를 최고 연 1.5%(이하 세전)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SC제일은행과 처음으로 거래하는 중소기업 법인고객이 다모아비즈통장을 개설하고 1000만원 이상의 일별 잔액을 유지하면, 개설일로부터 6개월간 기업자유입출금예금으로는 금융권 최고 수준인 연 1.5%의 금리를 받게 된다. 단, 오는 6월 10일 이전에 통장을 해지할 경우 특별금리가 적용되지 않는다. 1000만원 미만의 일별 잔액을 유지하면 연 0.3%의 금리가 적용된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최근 국내외 경제의 변동성 확대로 현금 확보를 통한 리스크 분산과 고금리 혜택을 모두 누리고자 하는 중소기업 법인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여유자금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용하면서 수수료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특별금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