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코스트코 회원 온오프라인 사전발급 서비스 구축
현대카드, 코스트코 회원 온오프라인 사전발급 서비스 구축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3.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전 발급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전 발급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현대카드가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전 발급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코스트코 회원들은 오는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카드로만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결제 가능 신용카드 변경에 따른 혼란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코스트코 회원들이 간편하게 현대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운영 중이다.

현대카드는 전국 15개 모든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영업소를 신설하고 코스트코 회원들의 편리한 카드 발급을 돕고 있다. 코스트코에서 사용할 현대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주변에 마련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최근 현대카드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등에서 1분 가량이면 간단하게 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신용카드 실시간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본인 확인을 위한 별도의 상담원 연결이나 전화심사 등의 과정이 없으며 발급 확정과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앱카드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는 자사 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이달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위치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달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현대카드를 보유한 코스트코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스트코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행사에 응모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