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펀드·보험 관리한다’... KB국민은행, 비대면 펀드·보험서비스 개편
‘폰으로 펀드·보험 관리한다’... KB국민은행, 비대면 펀드·보험서비스 개편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3.0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인터넷뱅킹과 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의 펀드·보험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5일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국민은행이 비대면 펀드·보험서비스를 전면 개편·강화했다.

KB국민은행은 인터넷뱅킹과 스타뱅킹 애플리케이션의 펀드·보험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5일 전했다.

지정 수익률에 도달하면 펀드를 자동으로 환매해주는 ‘펀드 자동환매 서비스’ 등 일부 영업점에서만 가능한 거래가 온라인에서도 직접 신청이 가능해졌다. 고객이 원하는 펀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품 검색 기능도 강화됐다.

변액보험, 주택화재보험 등 영업점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보험 상품도 스타뱅킹을 통해 대부분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보장 내용과 보험료를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한 ‘간편 설계 기능’도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