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도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개편
온라인에서도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한화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개편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2.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적합한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28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온슈어(Onsure)’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전했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컨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 니즈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반면 재방문 고객은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해 봤거나 설계한 이력이 있으면, 이것을 토대로 이후에 재방문시 추천 상품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내달 31일(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 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