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사 정관스님, 알고보니 스타들의 스타? 배우 임수정과 ’특별한 인연’
백양사 정관스님, 알고보니 스타들의 스타? 배우 임수정과 ’특별한 인연’
  • 김경욱
  • 승인 2019.02.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수정SNS)
(사진=임수정SNS)

 

정관스님이 화제다. 이와 함께 과거 배우 임수정과 정관스님의 인연이 눈길을 모은다.

 

과거 임수정은 자신의 SNS에 “며칠 전 한국사찰음식 문화체험관에서 강연을 하신 정관스님을 만났습니다. 작년 가을 백양사에서 뵙고 오랜만에 뵈었지요. 스님이 직접 우려주신 차를 마시며 요리이야기, 저의 신작영화이야기를 즐겁게 나눴어요. 영화<당신의 부탁> 개봉을 축하하며 응원도 해주셨답니다:) #백양사#정관스님”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정관 스님과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임수정은 단아한 미소와 여성스러운 분위기는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관스님 스타의 스타네요”, “정관스님 박나래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나혼산 정관스님이 화제네요. 계속 알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8일 오후 방송된MBC 예능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에서 백암산 백양사의 정관스님을 찾아 템플 스테이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요리, 식사를 하는 공양간을 찾은 가운데 정관 스님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