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 때 사랑한다' 의미심장한 대사 주고받는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슬플 때 사랑한다' 의미심장한 대사 주고받는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김경욱
  • 승인 2019.02.0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지현우와 박하나의 아슬아슬한 관계에 궁금증을 높였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사랑에 실패한 사람들의 두 번째 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짜 사랑의 의미를 전하며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격정 멜로를 암시하듯 새 찬 폭우가 내리치는 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게 된 두 남녀의 만남은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 2차 티저 영상은 비오는 어느 날, 눈물을 흘리며 운전 중인 지현우(서정원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슬픈 표정으로 운전을 하던 그는 갑작스레 자신의 차를 가로 막는 박하나(윤마리 분)로 인해 급정거 하고, 이윽고 차에서 내려 그런 그녀를 먹먹한 시선으로 바라본다.

내면의 아픔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지현우의 눈물과 함께 불현 듯 그의 앞에 선 박하나의 사연이 호기심의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어느 날 갑자기 내 인생으로 뛰어든 여자, 그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란 지현우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운명처럼 마주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암시하며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운명처럼 서로를 마주한 지현우와 박하나, 특히, 영상 속 지현우의 의미심장한 대사처럼 박하나를 향한 그의 아련한 눈빛은 작품을 이끌어나갈 중요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본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해 궁금증을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아현동 마님’,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짝패’, ‘미스 리플리’, ‘그대 없인 못살아’,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출을 보여준 최이섭 PD가 연출을 ‘여자의 비밀’, ‘미쓰 아줌마’, ‘녹색마차’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가 극본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3일 첫 방송.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