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포천시, 청소년들과 설렘 가득한 2019 청소년스키캠프 성료」
경기도청, 「포천시, 청소년들과 설렘 가득한 2019 청소년스키캠프 성료」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9.01.31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는 지난 1월 28일 ~ 30일 2박 3일간 포천 베어스타운(내촌면 소재)에서 “2019년 포천시 청소년 스키캠프”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스키캠프는 관내 초등학교 예비 4학년 ~ 예비 중등 1학년 총 27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스키강습은 물론 새학기를 맞아 자아존중감 향상프로그램 등 유익한 교육도 함께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선사했다.

올해로 4번째 운영되고 있는 포천시 청소년스키캠프는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특화된 체험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역량을 증진시키는 기회가 되었으며, 겨울스포츠 활동과 더불어 단체생활을 통해 서로 배려하는 마음과 공동체의식을 형성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포천시 유경임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의 공동체 의식 강화와 도전하고 모험하는 활동을 통해 스스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포천시 청소년들의 문화혜택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경기도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