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정우성-김향기-이규형, 이번주 서울 극장가 찾는다
'증인' 정우성-김향기-이규형, 이번주 서울 극장가 찾는다
  • 김경욱
  • 승인 2019.01.3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증인'의 배우 정우성, 김향기, 이규형, 이한 감독이 이번주 주말인 2월 2일(토), 3일(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정우성, 김향기를 비롯 이규형, 염혜란, 장영남, 박근형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따스한 앙상블로 최초 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증인'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이번주 주말인 2월 2일(토), 2월 3일(일) 서울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무대인사는 정우성, 김향기, 이규형, 이한 감독이 총출동해 설 연휴를 맞아 극장을 찾은 남녀노소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2월 2일(토)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왕십리와 롯데시네마 청량리에서 진행되며, 2월 3일(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목동, 메가박스 목동,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용산, CGV 용산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설 연휴의 시작을 관객들과 함께하는 개봉 전 무대인사를 확정한 '증인'은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하며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증인'은 오는 2월 13일 개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