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인기 소스'로 만든 냉동 스파게티 3종 출시
대상, 청정원 '인기 소스'로 만든 냉동 스파게티 3종 출시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쫄깃한 면에 고급 토마토·로제·알프레도 소스로 만든 스파게티 출시
청정원이 인기 소스로 만든 냉동 스파게티를 내놨다. 29일 대상 청정원이 스파게티 소스 노하우를 적용한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대상청정원)
청정원이 인기 소스로 만든 냉동 스파게티 3종을 내놨다. 29일 대상 청정원이 스파게티 소스 노하우를 적용한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대상청정원)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청정원이 인기 소스로 만든 냉동 스파게티 3종을 내놨다. 

29일 대상 청정원이 스파게티 소스 노하우를 적용한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냉동 스파게티는 토마토·로제 등 청정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했다. 면은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쳐 바로 삶아 식감이 쫄깃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증기배출구가 있어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5분간 조리하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내용물 건조를 막고 골고루 익힐 수 있다. 

이번 신제품 3종 토마토·로제·알프레도 중 ‘토마토 스파게티’는 큼직한 토마토에 구운 마늘과 양파의 풍미를 더해 만든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다. 

‘로제 스파게티’는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오레가노로 맛을 내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알프레도 스파게티’ 소스는 아메리칸 파마산치즈와 국내산 생크림으로 만든 정통 알프레도 파스타 소스로, 우유크림이 거의 없는 타제품 대비 국내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20% 가량 들어있다.

유지형 대상 청정원 편의2팀 팀장은 “청정원 냉동 스파게티는 간식용이나 1인 가구의 간단한 식사용으로도 좋은 제품"이라며 “가정에서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직접 조리한 것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