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조병규(차기준)…“허무맹랑한 소문이 커지면…”
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 조병규(차기준)…“허무맹랑한 소문이 커지면…”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9.01.17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 캐슬' 17회의 대본이 유출됐다.

지난 16일 '스카이 캐슬' 제작진은 공식 보도 자료를 내고 "이번 주 방영본(17회·18회)의 대본이 유출됐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드라마에 대한 화제성과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내용 유출과 같은 불미스러운 사태가 벌어지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었다"면서도 대본 유출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시청자들의 시청권 보호를 위해 유출된 내용의 무단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강력히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방침이다.

문제의 '스카이 캐슬' 17회·18회 대본은 PDF 파일 형태로 유출·유포됐으며, 해당 파일의 제목과 본문에는 기준이라는 이름이 적혔다.

이는 '스카이 캐슬'에서 배우 조병규가 연기하는 캐릭터의 차기준인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스카이 캐슬' 측은 대본 유출 시 빠른 경위 파악을 위해 파일에 배우의 이름을 새기는 것으로 알려졌던 바, 조병규도 후폭풍을 피할 수 없을 전망이다.

한편 '차기준'을 연기 중인 조병규는 지난해에도 갑작스런 일진설로 주목받았으나 "내 사사로운 구설수로 작품에 피해가 조금이라도 가는 것은 죽기보다 싫다. 허무맹랑한 소문이 커지면 회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힐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