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츠, 경헌 母 준비해 주신 생일상과 함께 ‘서프라이즈 파티’
윗츠, 경헌 母 준비해 주신 생일상과 함께 ‘서프라이즈 파티’
  • 김경욱
  • 승인 2019.01.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윗츠 경헌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감동적인 서프라이즈 파티가 공개됐다.

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윗츠의 공식 SNS 채널에 '윗츠 모먼트'의 열아홉 번째 에피소드를 게재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경헌의 생일날 일어난 이야기들이 그려졌다. 먼저 회사에서 멤버들과 함께했던 생일 파티가 끝인 줄 알았던 경헌. 이후 숙소에서 진짜 서프라이즈가 시작됐다.

그동안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던 경헌을 위해, 멀리 계시는 어머니께서 직접 음식을 보내 주신 것. 숙소에 도착한 경헌은 "말도 안된다"며 놀란 듯 당황한 리액션을 보였다.

이후 어머니께서 쓰신 손편지를 읽은 경헌은 "어머니가 해주는 음식도, 생일에 미역국 먹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며 멤버들과 관계자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로,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윗츠는 브이로그 콘텐츠 '윗츠 모먼트'는 물론 일상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절한 너의 윗츠씨'까지, 멤버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공유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