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VIPS) 계산점 ‘Taste Up’ 리뉴얼 오픈
CJ푸드빌 빕스(VIPS) 계산점 ‘Taste Up’ 리뉴얼 오픈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계양구 계산점, 3040가족 겨냥해 전문 스테이크ㆍ샐러드 숍으로 재탄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빕스(VIPS) 인천 계산점이 새단장을 마치고 문을 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빕스는 계산점이 대단위 주거 단지에 단독 건물 매장으로 문 연뒤 이번 리뉴얼을 거쳐 핵심 타깃인 3040 가족 고객에 최적화된 지점으로 거듭났다. 

‘Taste Up’ 콘셉트로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이탈리안 음식’까지 메뉴별 완성도를 전문숍 수준으로 높였다는 게 CJ푸드빌의 설명이다. 

매장 안에 또 다른 숍이 있는 것처럼 샐러드 존, 스테이크 존 등 공간을 섹션별로 구분하고 심볼 컬러, 화려한 전구 장식·감각적인 음식 사진 패널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키즈룸에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룸과 터치 패드를 신설했다. 

이번 리뉴얼 후 돋보이는 코너는 시즌스 셀렉션(Season’s Selection) 코너로 각 시즌마다 출시하는 샐러드바 신메뉴를 선보인다. 

셰프의 샐러드 섹션에서는 한 접시씩 담아 놓은 ‘소불고기 분짜 샐러드’, ’단호박 퀴노아 치즈 샐러드’ 등 품질이 업그레이드된 샐러드를 제공한다.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도입해 스테이크 제품의 전문성도 강화했다. 계산점에서는 스테이크 전 메뉴를 고기 속까지 훈연향을 덧입혀 제공한다. 

피자&파스타 메뉴를 강화한 ‘핏제리아(Pizzeria)’ 섹션도 눈에 뛰는 코너다. ‘소떡소떡 피자’,’ 불고기 바게뜨 피자’등 피자 7종과 파스타면 2종을 선보이며, 4종의 소스와 10여종의 토핑을 함께 제공해 취향별 메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빕스는 최근 트렌드인 ‘피맥(피자와 맥주)’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4종도 준비했다.

빕스 계산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피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수제 맥주 전용 컵을 800개 한정으로 선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