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씨닷컴, 신학기 맞아 ‘무한수강’ 할인 판매
수박씨닷컴, 신학기 맞아 ‘무한수강’ 할인 판매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열공지원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에스패드 등 선물

[북데일리]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신학기를 맞아 인강 상품 할인, 경품 이벤트 등 새 학년, 새 학기 성적향상을 위한 The 무한수강 열공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The 무한수강은 각 학년 교과과정에 맞춘 진도학습과 고입선발, 인증시험 등 각종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모든 강좌를 정해진 기간 동안 무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 1:1 수학티칭서비스 및 사회·과학 5분 복습 마스터 ▲ 약점극복 프로그램 ▲ 진로컨설팅 ▲ 시험대비 화상 자습반 등 무한수강생만을 위한 학습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박씨닷컴은 새 학기를 맞아 The 무한수강 12개월 상품은 정가 128만원에서 7% 할인된 119만원에 판매하고, 7인치 패드 등이 제공되는 패드 결합형 상품은 123만원에 판매한다. 6개월 상품은 정가 76만원에서 5% 할인된 72만원, 패드 결합형 상품은 79만2000원이다.

인강 할인판매와 함께 열공지원 이벤트도 열린다. 겨울방학 동안 체험해 본 무한수강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활용수기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스패드 미니(1명), 피자 1판(3명), 햄버거 세트(6명) 등 총 185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1일 사이트(www.soobakc.com)에서 발표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