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가족과 함께 설날 이벤트 즐기세요!”
넷마블, “가족과 함께 설날 이벤트 즐기세요!”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2.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ㆍ모바일게임 10종 이벤트 실시

[북데일리] 넷마블이 이용자들을 위해 화끈한 설 선물을 준비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기념해 온라인ㆍ모바일 게임 10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7일부터 14일까지 <모두의마블>, <마구마구> 등 인기 온라인 게임 8종의 ‘100% 당첨 찬스 이벤트’와 ‘행운권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100% 획득 경품으로 ‘러블리 주사위’를 제공하고, 행운권 이벤트를 통해 ‘홀짝 주사위’, ‘스타폴 주사위’ 등 게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넘버원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100% 획득 경품으로 ‘선수카드 10장세트’를 제공하고, 행운권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 100만 거니를 증정하며, 오는 13일 2차 테스트를 앞둔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도 100% 획득 경품으로 ‘선수카드 10장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액션슈팅 게임 <건즈온라인>도 오는 20일까지 샷건 무기 ‘히드라 리미티드’ 등 게임 내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들로 구성된 ‘보물상자’를 한정 출시한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넷마블은 스마트폰 판타지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베인SE>에서 7일부터 14일까지 ‘매일매일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카오스베인SE>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번씩 ‘즉시치유물약’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항구무역소셜게임(SNG) <베네치아스토리>에서도 설날을 맞아 8일부터 11일까지
‘운수대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베네치아스토리> 공식 커뮤니티카페에 댓글을 등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등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상현 본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넷마블을 아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게임별 이용자들이 가장 자주 쓰고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지원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마구:감독이되자>, <클럽엠스타>, <SD건담>, <드래곤볼 온라인>, <일대종사> 에서도 게임플레이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의 이번 설 맞이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