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1대1 맞춤 컨설팅’ 진행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1대1 맞춤 컨설팅’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0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상의하세요

[북데일리]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1대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번 컨설팅 진행은 전문 컨설턴트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 상담을 해줌으로써 전략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경기 부천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1대1 맞춤 컨설팅’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방문 가능한 학원을 선택한 후 컨설팅 신청 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공부방법 등 문의하고 싶은 사항을 입력해 방문하고 싶은 시간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이 후 해당 시간에 방문하면 전문 컨설턴트의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다.

컨설팅은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받을 수 있다.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방문 상담이 어렵거나 신청 후 컨설팅 내용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학원별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합격률이 20% 내외로 쉽지 않은 시험이다. 따라서 초반 학습전략을 잘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세법 등이다. 과목별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얻으면 취득할 수 있다.

그 밖에 에듀윌 학원에서는 ‘2013 합격시작반’을 운영 중이다. 커리큘럼 구성은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고급이론, 핵심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공인중개사 강의와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