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페이스’ VIP캠프열고 파이널 테스트 일정 공개!
넥슨, ‘워페이스’ VIP캠프열고 파이널 테스트 일정 공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2.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선발된 100여 명의 유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진행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지난 2일 FPS게임의 명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Cevat Yerli)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워페이스(WARFACE)’의 유저간담회 ‘워페이스 VIP캠프’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클럽 베라에서 진행된 ‘워페이스 VIP캠프’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오픈 전 게임의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 일정이 처음 공개 됐다.

오는 21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 예정인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보다 다양해진 신규 협동임무(PVE) 미션과 각 병과 별 새로운 총기 및 방어구가 추가되고, 총기 반동 및 사운드 효과가 업그레이드 되어 타격감이 개선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와 질적 향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와 함께 워페이스의 핵심 개발자 중 한 명인 크라이텍 키예프 스튜디오의 리드기획자 ‘이고르 플로첸스키’가 참석해 직접 게임을 소개하고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유저들과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지난 1, 2차 테스트의 다양한 기록들을 바탕으로 한 ‘유저 어워드’를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참석 유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추운 날씨에도 워페이스의 첫 유저 행사 참여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여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곧 진행될 ‘파이널 테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해 유저분들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페이스’는 유명 패키지게임인 ‘크라이시스’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크라이텍’의 첫 번째 온라인 FPS게임으로, 크라이텍의 최첨단기술인 ‘크라이엔진3’를 통한 차세대 비주얼 및 물리효과 등을 제공해 국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워페이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