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한국레노버,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2.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구매자 정품 백팩 증정

[북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오늘 신학기를 맞이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4일부터 두 달간 레노버 정품 백팩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벤트는 1,2차로 진행될 예정인데, 1차인 2월 4일부터 3월 3일까지는 울트라북, Thin & Light제품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1차 이벤트가 끝나고 3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는 터치 기반 노트북을 중심으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 하고 레노버클럽에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선착순에 한하여 레노버 정품 백팩이 제공된다.

1차 이벤트 행사 대상 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요가 13, 씽크패드 트위스트, 씽크패드 X1 카본, 씽크패드 T430u, 씽크패드 Edge S430, 아이디어패드 S400u, 아이디어패드 Z400 터치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 구매 시 11번가, 지마켓에서 2 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상품평 이벤트에 따른 선물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는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제품등록을 한 선착순 1440명의 회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요가13, 트위스트 등 레노버 신제품에 대해 구매상담 문의만 해도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6개 팩 기프티콘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페이스북(www.facebook.com/lenovokorea)에서는 1,2차에 걸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월 4일부터 17일까지 아카데미 페스티벌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3월 4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공유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레노버 페이스북에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3월에는 서울 주요 대학에서 로드쇼를 열어 레노버 체험존, 대학생을 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새학기를 맞아 학업을 위해 레노버 노트북을 필요로 할 학생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레노버의 고객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활용해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레노버는 단지 제품을 팔기보다는 기술을 통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씽크패드부터,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아이디어패드 노트북까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레노버는 IDC에서 발표한 2012년 4분기 전세계 PC 시장점유율 기준으로 15.9%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자사 최고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