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던파 귀검사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던파 귀검사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 정오섭 기자
  • 승인 2013.02.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종의 각성 캐릭터 중 마지막 2종 블러드이블, 인다라천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귀검사의 2차 각성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헬벤터, 대암흑천의 2차 각성 캐릭터인 블러드이블과 인다라천이 공개됐으며, 지난 첫 번째 업데이트에 선보였던 검신과 다크로드와 함께 4종의 귀검사 2차 각성 캐릭터가 모두 완성됐다.

블러드이블은 혈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캐릭터로 블러드 붐, 레드로제, 블러드 인카넷 등 몸에 흐르는 혈의 기운을 폭발시킨 다양한 스킬로 적을 공격한다.

또한, 인다라천은 파동의 힘을 극한으로 수련한 파동검, 인다라망, 천뇌바주라, 뇌신의기운 등 다양한 기술을 펼치며 소환된 뇌신과 함께 적을 물리친다.

이와 함께, 결투장 개편이 함께 진행됐다. 기존 두 개로 나뉘어있던 결투장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보다 개선된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비슷한 실력을 가진 유저들끼리 빠르게 만나 결투를 벌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결투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유니크 장비 추가 및 결투를 통해서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등 보상 시스템도 대폭 강화됐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귀검사가 모두 완성된 만큼 귀검사 캐릭터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목표와 즐거움이 동시에 생겼을 것”이라며, “개편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결투장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결투장 개편을 기념해 기존 결투장을 통해 얻은 승점에 따라 레어아바타 풀세트, 패왕의 계약, 칼레이도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경품을 제공한다.

귀검사 2차 각성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