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용량 포터블 배터리 출시
LG전자, 대용량 포터블 배터리 출시
  • 정오섭 기자
  • 승인 2013.02.0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모바일 기기 충전 가능한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출시

LG전자가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각종 모바일 기기 충전이 가능한 포터블 배터리 2종을 1일 국내에 출시한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중요한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배터리 수명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필수 스마트 액세서리로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 출장 외에도 일상에서 부담 없이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3,000mAh와 6,0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갖춘 이 제품은 LG화학의 친환경 전기 자동차용 배터리 기술이 적용된 LG 모바일용 정품 배터리 팩을 탑재해 안전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중 구성의 안전 보호 회로 장치를 통해 과충전, 과방전 및 쇼트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하는 기술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PC USB, AC 어댑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포터블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모바일 기기 충전이 가능해 기기별 충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6000mAh은 2A의 출력을 지원해 2개의 기기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2개를 동시에 충전해도 1A 분할 출력으로 충전 시간이 느려지지 않아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신속히 충전할 수 있다.

또한 LED 인디케이터를 적용해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화이트 색상의 경우 젊은 층을 겨냥해 전, 후면에 하트 문양이 새겨졌다.

가격은 3000mAh는 4만9000원, 6000mAh는 6만9000원이며 주요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각종 모바일 기기 사용이 잦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의 발전 속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LG전자가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