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과 감성' 둘 다 잡았다... SPC그룹, 프리미엄 차(茶) '티트라(Teatra)'출시
'품질과 감성' 둘 다 잡았다... SPC그룹, 프리미엄 차(茶) '티트라(Teatra)'출시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8.12.0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SPC그룹이 최상위 품질의 차를 선보인다.

SPC그룹은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인 `티트라(Teatra·사진)`를 출시했다고 5일 전했다. 

티트라는 최상위 품질의 차(茶)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시킨 프리미엄 티다. SPC그룹 연구원이 3년 여 동안 전 세계 주요 산지를 돌며 찾은 원료로 만들었다. 

브랜드명인 `티(tea)`와 `트라(tra)`는 `차(茶)`와 `여행(travel)`의 합성어다. `차(茶)와 함께 하는 여행, 차 세계로의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티트라는 12종의 티백 제품과 48종의 제조음료의 형태로 판매된다. 

티백 제품은 홍차 3종, 녹차 3종, 허브차 6종으로 구성됐다. 현재 파스쿠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연내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

48종의 제조음료는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커피앳웍스,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에서 만날수 있다. 

파스쿠찌는 `콜드브루 밀크티`, `원더풀 루이보스 밀크티`가 있으며 파리바게뜨에서는 `피치얼그레이`를 내놓았다. 던킨도너츠는 마테차와 과육을 조화시켜 도넛과 잘 어울리는 `레몬 블렌딩티`, `유자 블렌딩티`를 대표 제품으로 내세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