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KBS 1TV ‘현장르포동행’ 프로그램에 교재 기증
천재교육, KBS 1TV ‘현장르포동행’ 프로그램에 교재 기증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과 저소득층 자녀 위한 지속적인 교육 나눔 활동 펼쳐

[북데일리]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저소득층 가정의 자녀들을 위해 학습 교재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진다고 16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16일 오후 본사에서 문기복 부서장, KBS 현장르포동행팀의 조경숙 부장, 김필성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을 갖고, 현장르포동행 프로그램의 출연자 자녀들을 위한 학습 교재를 기증한다.

현장르포동행은 시사교양 다큐멘터리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주변의 이웃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천재교육은 지난 2010년부터 4년째 동행 프로그램에 소개된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자사의 학습 교재를 지속적으로 기증해왔다.

천재교육 최용준 회장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삶을 살아가는 동행 프로그램의 출연자들과 이들 자녀들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2010년부터 꾸준히 지원을 계속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재교육은 인재 육성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사업 및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해오고 있다. 이번 동행 프로그램 기증 외에도 탈북 청소년 교육을 위한 여명학교 교재 지원, 금천구청, 아름다운 가게, 굿네이버스 등에 지속적인 후원 사업을 해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