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마이크로 사이트 리뉴얼 및 17일 신규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 마이크로 사이트 리뉴얼 및 17일 신규 업데이트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지역 ‘루타비스’ 및 ‘시그너스 리턴즈’도 업데이트 예정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리뉴얼하고, 앞으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신규 업데이트의 일정과 내용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17일 신규 모드 ‘몬스터라이프’와 신규 지역 ‘루타비스’를 추가한다. 몬스터라이프는 유저가 게임 내 농장을 운영하며, 그 안에서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는 콘텐츠로, 친구와의 교류를 통해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고, 친구의 몬스터와 ‘조합’으로 600여종의 희귀 몬스터를 생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를 획득해나가며 유저의 게임캐릭터 능력치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루타비스에서는 군단장 ‘데미안’에 의해 지하의 거대한 뿌리 속에 갇힌 NPC(Non Playable Character) ‘세계수’를 구출하기 위한 여정이 펼쳐지며, 총 4명의 보스 몬스터들이 출현, 파괴력 넘치는 공격을 선보인다. 순차적으로 ‘노멀 모드’와 ‘카오스 모드’를 오픈하며, 특히 상위 난이도를 제공하는 카오스 모드에서는 ‘150제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1일 기존 ‘시그너스 기사단’의 콘텐츠가 전면 개편되는 ‘시그너스 리턴즈’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차적으로 ‘스트라이커’ 직업의 최고 레벨을 200으로 확장하고, ‘하이퍼 스킬’을 비롯한 전반적인 스킬체계를 업그레이드한다. 2월 중에는 ‘윈드브레이커’ 직업의 개편이 진행하며, 나머지 시그너스 기사단 캐릭터들도 순차적인 개편도 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유저들의 염원을 풀어줄 종합선물세트”라며, “새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메이플 월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