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시무식 대신 ‘사내 바자회’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
아이템매니아, 시무식 대신 ‘사내 바자회’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지난해에 이어 2013년 한 해 역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첫 행보로 ‘IMI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IMI 사랑나눔 바자회’는 매년 진행되는 신년 시무식을 대신해 열린 행사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일부터 일주일간 전주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의류 및 잡화를 비롯해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품 300여 점이 선보여졌다.

아이엠아이는 바자회 종료 이튿날인 10일, 전주시사회복지협의회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이번 바자회 수익금을 비롯해 지난 한 해 동안 사내café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아이엠아이 이정훈 대표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뿌듯하다”며 “아이엠아이는 올해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지난 2011년부터 매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무료 급식소 ‘나눔아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내 봉사동아리인 ‘아자봉(아이엠아이 자원봉사대)’을 중심으로 벽화그리기 봉사 및 도서보급 운동인 ‘싱글벙글 책 파티’ 등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