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CEK)-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와 함께 플스 체험존 설치
소니(SCEK)-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와 함께 플스 체험존 설치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1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는 스키장에서 플스를 즐겨라!

[북데일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대명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에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플스 체험존을 설치하고, 객실 내에서 플스3(PS3™) 및 플스 비스타(PS Vita)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플스 체험존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2층 커피 앤 스무디(coffee & smoothie) 내에 위치해,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설치된 플스3와 플스 비스타 시연대를 통해 '피파13',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디제이믹스 테크니카 툰(DJMAX TECHNIKA TUNE)' 등 인기 타이틀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체험존 서비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비발디파크 내의 호텔형 객실인 디즈니 캐릭터룸 내에도 플스3와 플스 비스타 가 비치되어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객실 내에서 손쉽게 플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서는 해당 캐릭터룸을 패키지 형태로 구성해 디즈니 캐릭터룸과 조식, 할인 쿠폰 등을 포함해 판매 중이다. 총 4종류의 캐릭터룸에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소서리', '그란 투리스모 5' 등 인기 타이틀이 비치되어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SCEK와 대명리조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플스3,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플스3 비발디파크 캐릭터룸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18일(금)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SCEK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http://www.daemyungresort.com/)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CEK 카와우치 대표는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대명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겨울철에도 스키장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의 깊은 게임 세계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비발디파크를 찾는 모든 친구, 연인, 가족들이 플레이스테이션과 함께 더욱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