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제2외국어 체험단 모집…리플렉스 무료체험 이벤트
로제타스톤, 제2외국어 체험단 모집…리플렉스 무료체험 이벤트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1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플렉스 무료 체험, 체험 완료 시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증정

[북데일리] 로제타스톤 코리아(대표 조 스티븐)는 2013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새롭게 외국어 공부를 결심한 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제타스톤은 영어 외에 다양한 제2외국어 중 학습하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제2외국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제2외국어 체험단’은 배우고 싶은 언어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 오는 22일까지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에 응모하면 된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제2외국어 체험단에게는 1개월 동안 원하는 제2외국어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로제타스톤 학습 솔루션이 제공된다. 또 학습 후 블로그에 게재한 최고의 체험 후기를 뽑아 노스페이스 여행용 가방, USB메모리, 여권케이스 등의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로제타스톤은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의 제2외국어는 물론, 최근 높아진 관심에도 불구하고 학습할 방법이 없었던 베트남어, 필리핀어, 아랍어 등 총 30여 개국의 언어 학습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외국어 학습 브랜드다.

또한 영어 말하기 초보자를 위한 영어 회화 집중 훈련 프로그램인 ‘리플렉스(ReFLEX™)’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플렉스 무료 체험은 발음 교정을 위한 스킬스,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표현을 반복 연습하는 리허설, 그리고 앞서 배운 내용을 미국 원어민 코치와 라이브 화상 학습을 통해 복습하고 활용해 보는 스튜디오까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를 통해 총 30여 분간 진행된다. 리플렉스 무료체험을 완료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아이패드 미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고급 캐리어, 그리고 2013 몰스킨 다이어리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 제품 사용 후기를 등록한 이들 중 매월 한 명씩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는 영어나 제2외국어 구분 없이 어떤 언어라도 로제타스톤 솔루션을 통해 학습한 경우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는 1월 체험 후기는 31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다음달 초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로제타스톤의 각종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문의전화(1577-714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