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3, PC방 ‘현아의 EP 러시 이벤트’ 실시
FIFA 온라인 3, PC방 ‘현아의 EP 러시 이벤트’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가맹 PC방서 최대 120% 추가 EP 및 행운의 EP카드 제공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3에서 PC방 유저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현아의 EP 러시 이벤트’를 10일부터 2주에 걸쳐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넥슨가맹 PC방에서 FIFA 온라인 3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매치 후 지급되는 EP(게임머니)를 20% 추가 지급하고 주말에는 100% 추가 EP 지급 및 접속 시 행운의 EP카드(1일 1장)를 제공한다. 단, 접속 장소와 관계없이 평일 오후8시부터 10시에는 모든 유저에게 100% 추가 EP를 제공하며 PC방 접속 유저는 최대 120%의 추가 E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FIFA 온라인 3의 홍보 모델인 현아와 함께하는 PC방 이벤트의 일환으로, 첫 이벤트인 현아의 전화 이벤트의 경우 지난달 시작 후 약 2주 만에 신청자가 30만 건에 달할 정도로 응모가 쇄도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주는 방식이다. 경품으로는 피자, 햄버거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넥슨가맹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유저들의 요구에 맞추어 개편했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선수 재계약비를 20% 할인해주고, 감독 및 선수 경험치 30% 추가 특전을 제공해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다. 그 외에도 경기 후 결과 카드 1장 추가 오픈 및 이적시장 수수료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