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비엔비’ ‘몬스터 시즌2 샌드킹’ 업데이트 실시
넥슨, ‘비엔비’ ‘몬스터 시즌2 샌드킹’ 업데이트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막 테마의 신규 맵 5종 및 보스 몬스터 ‘샌드킹’ 공개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 ‘몬스터 시즌2: 샌드킹’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래와 바람 테마의 신규 맵 5종을 추가하고 사막모래 보스 ‘샌드킹’ 및 신규 몬스터 ‘사막원숭이’, ‘선인장산쵸’를 새롭게 선보였다.

‘피라미드’, ‘선인장’, ‘야자수’ 등 5종의 사막 테마의 신규 맵은 회오리 바람이 피어 오르는 특징이 있으며, 신규 보스 ‘샌드킹’은 흐르는 모래로 이뤄진 모래정령으로 모래 회오리를 이용한 다양한 공격과 돌진 공격을 주 무기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이 밖에 귀여운 외관과는 달리 플레이어에게 갑작스럽게 달려들어 공격을 하는 ‘사막원숭이’와 느린 움직임 속에서도 온몸에서 가시를 사방으로 발사하는 ‘선인장산쵸’ 몬스터가 추가되었으며, 유저는 분신술을 이용해 이들을 물리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후 플레이를 한 유저에게 단계 별로 ‘왕물폭’, ‘물탱크 통조림’ 등 게임아이템과 인기 ‘미니몽펫’을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미니게임 진행 시 해피머니상품권, 넥슨캐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시즌2’플레이, 보스 및 신규 캐릭터 사냥 등 총 3개의 미션 퀘스트를 완료하는 모든 유저에게 ‘샌드킹 슬롯’을 지급한다.

 ‘몬스터 시즌2: 샌드킹’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c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