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시간 여행 타임마블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시간 여행 타임마블 이벤트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09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의 글로벌 인기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라테일판 추억의 부루마블 ‘타임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방학을 맞은 유저들에게 겨울 콘셉트에 맞는 ‘스노우 페스티발 라떼월드’를 구성하여 총 6가지의 미니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타임마블’ 이벤트는 200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라테일의 역사를 로켓으로 탐험하는 시간여행 콘셉트로 진행되며, 게임 내 선물꾸러미를 통해 지급되는 시간여행 코인을 사용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타임마블’ 맵에서 로켓을 쏘아 올릴 수 있다.

‘타임마블’ 이벤트를 통해 로켓이 멈추는 연도에 있었던 라테일의 역사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참여 횟수에 따라 멍멍이 의상세트, 사이버 의상 교환권, 삼국지 의상 교환권, 드라콘 애완동물 분양권, 장인의 손길 습득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스노우 페스티발 라떼월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겨울방학을 맞은 유저들이 새로운 모험의 세계를 펼칠 수 있도록 겨울 나라로 유저들을 초대한다. 라떼월드에는 ‘굴뚝청소’, ‘추워추워 나무’, ‘보물 탄광 체험’, ‘보물 찾기’, ‘마라톤’, ‘겨울온천’으로 총 6가지 겨울 콘셉트의 맵이 준비되어 있다.

‘스노우 페스티발 라떼월드’ 이벤트는 벨로스 시계탑 앞에 위치한 NPC 봉춘식의 퀘스트를 완료하여 랜덤하게 라떼월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각 라떼월드 마다 독특한 콘셉트로 이벤트 맵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해당 지역에 맞는 보상 상자가 주어질 예정이다. 각 상자 안에는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이 각각 5가지씩 들어 있어 라테일 종합선물상자로 유저들에게 행운의 기회와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라테일 시즌2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