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청, 「미래를 잡(job)아라! 정읍새일센터, 26일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 개최」
정읍시청, 「미래를 잡(job)아라! 정읍새일센터, 26일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 개최」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8.11.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정읍새일센터)는 이달 26일 정읍고용복지+센터· 정읍청년경제연구소와 손을 잡고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하림, ㈜디에스앤피, ㈜삼호유황오리, 정읍시립요양원, (유)신우S&F, 에스엠천사전북지사,(주)동원홈푸드 등 1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며, 모두 39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현장에서 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구인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NH농협, 삼오텍, 매일유업, ㈜팜덕에서는 구인홍보관을 운영해 기업홍보를 펼치며, 구직자들의 관심과 취․창업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정읍새일센터에서는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들의 취업활동 지원을 위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지원관, 직업체험관, 이력서 사진촬영관 등을 운영하며, 취업인식 전환교육과 직업교육훈련 수요조사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정읍고용복지+센터에서는 직업선호도 검사관과 취업성공패키지 홍보관 등을 출장 운영하는 등 구직자 맞춤컨설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정읍새일센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지역 내 기업과 구직자들을 연계하여, 구인․구직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구직 상담으로 많은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정읍시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