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공 스타스터디, 오픈기념 ‘시나공 교재 20%할인’이벤트 진행!”
시나공 스타스터디, 오픈기념 ‘시나공 교재 20%할인’이벤트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길벗 시나공 스타스터디 오픈 기념 이벤트!

[북데일리] 최근 겨울방학을 맞아, 많은 대학생들이 토플, 토익, 한자능력검정시험, 한국사검정능력시험, 면접 준비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기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열중하고 있다.

이와 함께 MOS, 컴퓨터 활용능력, 정보처리 기능사 등 컴퓨터, IT관련 자격증도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컴퓨터 관련 과목들은 다른 과목들에 비해 비교적 생소하고 접근하기가 어려워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를 통해 학습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가운데 IT자격증 사이트 ‘시나공 스타스터디’(http://www.starstudy.net/)는 IT 자격시험에 필요한 기본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를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저자 직강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2006년부터 2012년까지 7년간은 시나공 이리더(http://www.eleader.net)가 길벗 시나공 강의를 수험생들에게 제공했는데, 스타스터디는 모바일 수강 및 변화된 학습 환경에 맞춰진 2013년 버전 길벗 시나공 이러닝 사이트다.

시나공 스타스터디에서는 컴활1/2급, 정보처리기능사, 산업기사, 기능사 등의 다양한 과목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수험서의 베스트셀러로 잘 알려진 길벗출판사의 시나공 시리즈의 저자 강윤석, 김유홍, 박용철 강사가 직강으로 강의를 한다.

한편 시나공 스타스터디에서는 지난 12월 사이트를 오픈했는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의를 미리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7일 무료 체험 특강 이벤트’와 동영상강의와 교재를 동시에 구매할 시 시나공 교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나공 교재 20% 할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02-2686-9301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