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50만 다운로드 기록! 각종 스토어 매출 상승곡선
밀리언아서, 50만 다운로드 기록! 각종 스토어 매출 상승곡선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운로드 건수만 50만 건 이상, 앱스토어 매출 1위 계속 유지

[북데일리] 최근 무서운 상승세로 인기 고공을 누리고 있는 카드배틀게임의 끝판왕 밀리언아서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1월 4일 기준 앱스토어 무료 게임 2순위,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고 구글 최고 매출 5위를 기록하는 등 돌풍을 계속 이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라는 슬로건으로 ‘원탁의 기사’ 아서왕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백만 명의 아서가 엑스칼리버를 획득 할 수 있다는 기본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본의 라이트노벨 거장 ‘카마치 카즈마’를 비롯해 100여명이 넘는 일러스트레이터와 유명 성우가 대거 제작에 참여하여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게임으로 비유되고 있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게임사 ‘스퀘어에닉스’의 모바일 대작으로도 불리는 ‘밀리언아서’는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비교적 쉬운 조작감과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 그리고 탄탄한 세계관 때문에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아 왔으며, 최근(2012년 12월) 국내 출시 이후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계속해서 이어가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회사측은, “게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밀리언아서를 성원해 주시는 상당수의 이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밀리언아서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안팎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리언아서는 최초 이용자 몰림 현상으로 10대로 시작했던 서버를 현재 70대 이상까지 증설하여 운영중이며, 현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게임 순수 다운로드 수만 50만건 이상에 이르는 등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밀리언아서의 고공행진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밀리언아서’는 구글마켓과 앱스토어 한국 동시 출시를 기념하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유명 웹툰 작가 이광수씨의 싸인카드를,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유명 웹툰 신의탑 SIU 작가가 직접 제작한 슈퍼 레어 플러스 싸인카드를 100% 증정하며,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댓글 리뷰어 각 100명(총 200명)에게는 뽑기티켓 10장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러시 노트2, 밀리언아서 일러스트 화보집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참고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