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컴투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기 다른 재미요소를 갖춘 3가지 퍼즐게임으로 재미 선사

[북데일리] 모바일 퍼즐게임의 대표주자 ‘액션퍼즐패밀리’의 화려한 복귀에 엄지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카카오 게임플랫폼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8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는 개성있는 캐릭터와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피처폰에서 스마트폰까지 인기를 모은 컴투스 대표 퍼즐게임 ‘액션퍼즐패밀리’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어 카카오톡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아쿠의 치매예방’, ‘삼촌의 니편내편’, ‘조카의 뿅뿅뿅’ 등 3가지 퍼즐게임으로 구성되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 계정을 이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3가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득점한 최고 기록으로 카카오톡 지인들과 랭킹 경쟁이 가능하다.

특히, 같은 그림의 카드를 기억해 매치하는 게임인 ‘아쿠의 치매예방’에서는 카카오톡 지인들의 사진이 카드 속에 등장해 플레이 이외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을 통해 점수를 많이 획득할 때마다 주인공 캐릭터 ‘아쿠’와 ‘아쿠’ 가족들의 집이 업그레이드 되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한다.

컴투스는 <아쿠의 패밀리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1월 28일까지 진행하고 패밀리 10명을 초대하면 게임 내 ‘코인’ 1000개, 20명 초대 시 ‘코인’ 2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패밀리 30명을 초대한 유저에게는 기존의 혜택과 캐시아이템 ‘보석’을 동시에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켓 3박 5일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 내 3가지 퍼즐게임을 모두 3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하고 10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아쿠의 패밀리를 찾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월 31일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쿠의 퍼즐패밀리 for Kakao’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