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영어 왕초보 탈출 코스와 함께 작심백일
YBM시사닷컴, 영어 왕초보 탈출 코스와 함께 작심백일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엔 영어 초보 탈출 하고픈 사람 모여라!”

[북데일리]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의 이러닝 어학 사이트 e4u.com은 7일 새해를 맞아 영어 울렁증 극복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 왕초보 탈출 코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어 왕초보 탈출 코스’는 총 16주 동안 영어의 문법과 청취, 회화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입문자 전용 강좌로, 각 분야별 엄선된 초급 강의와 교재로 구성돼있다. 약 4개월 간의 학습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권장 스케줄 제공과 수강생 개인의 실력과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코스를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 출석률을 달성하고 최종 평가에 모두 응시하여 90점 이상을 획득하는 등 코스를 완벽하게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수료 축하금’으로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환급해 주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기 수강생 전원에게는 YBM교육 상품권과 2013년 어학 시험 스케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13 e4u.com 달력을 무료 증정한다.

영어 왕초보 탈출 코스는 현재 2기 수강생 모집 중으로 1월 13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학습기간은 1월 14일부터 5월 5일까지이다.

더불어 YBM시사닷컴은 2개월 내에 목표 점수 달성을 보장하는 ‘토익 스피킹 보장 코스(이하 토보코 스피킹)’ 12기 수강생을 1월 7일까지 모집한다. 토보코 스피킹은 수강 초기 수립한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축하금 10만원 증정,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을 시에는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환급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강의로, 겨울방학 두 달간 목표 점수를 달성하려는 대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토보코 스피킹은 매일 학습용 콘텐츠로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고 전화영어와 모의테스트, 특강 콘텐츠 등 다양한 학습 기회를 통해 토익 스피킹 시험 실전에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수강료에 토익 스피킹 응시권까지 포함돼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강의 수강과 시험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중고등 영어 학습 사이트 e4u 틴즈는 총 125개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틴즈 프리패스’를 출시하고 1월 한 달간 특별 판매에 나선다. 어휘, 문법, 말하기, 쓰기 등 영어의 감각을 키울 수 있는 기본 강의부터 NEAT, iBT토플, 토익 등 영어 시험 대비 강의까지 e4u 틴즈의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틴즈 프리패스는 2개월 수강권과 3개월 수강권이 각각 9만 9천원, 13만 9천원에 제공된다.

더불어 YBM시사닷컴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13년 1학기 학점은행제 1기 수강생 모집을 실시하고,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료 15%할인 쿠폰과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가적으로 YBM어학원 수강증과 토익 응시권을 원격평생교육원에 제출할 경우 3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YBM시사닷컴 e4u.com 이상훈 마케팅 팀장은 “신년을 맞아 새 각오로 어학 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로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수강생들의 학습 열의가 뜨거운 만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하였고 보다 탄탄한 커리큘럼의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학습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강좌 및 이벤트와 관련 된 자세한 정보는 e4u.com 홈페이지(e4u.ybmsisa.com)에서 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