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무료 토익강의 듣고 토익시험 공짜로 본다!
해커스토익, 무료 토익강의 듣고 토익시험 공짜로 본다!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토익 무료강의 선택 후 이벤트 응모 가능

[북데일리]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시험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토익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해커스 토익 강의를 기한 내에 수강하고 출석체크를 하면 토익시험 응시료,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무료강의는 초보자들을 위한 토익 리딩 기초 4주 완성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총 24강)’ 강의와 토익 리딩을 기본에서 실전까지 공부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리딩(총 26강)’으로 구성됐다. 오는 23일까지 두 강좌 중 택일 또는 모두 선택하고, 출석체크를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토익강의 출석체크 시에는 반드시 닉네임과 이메일을 입력해야 하며, 2월 6일까지 전 강좌 출석체크 후 수강 후기를 남겨야 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50명)에게는 토익시험 응시료 4만2000원이, 2등(50명)에게는 챔프스터디 3만원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챔프스터디 온라인 토익모의고사 응시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참여자 전원을 위한 상품으로 10개, 20개 강의 연속 수강시에 챔프스터디 할인쿠폰이 100%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은 출석체크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등과 같은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소문내기 미션에 참여한 유저 중 40명을 추첨해 도넛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원하는 토익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토익시험 공부에 매진하고 있다"며 "토익 학습자들 사이에서 필수학습서로 꼽히는 <해커스 토익 리딩>의 무료강의로 목표 토익점수도 달성하고, 토익시험 무료 응시권과 같은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