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개최
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개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3.01.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전통 있는 축제 열려

[북데일리] 삼성전자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행사를 1월 5일부터 3월31일까지 86일간 진행한다.

전국에서 동시 진행되는 '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는 1996년 IT업계 최초로 시작, 올해로 18해째를 맞는 국내에서 가장 전통 있는 신학기 판촉 행사로 2013년부터는 더욱 스마트하고 특별한 IT 축제로 거듭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스마트PC를 비롯해,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무선마우스와 어학, 자격증, IT, 그래픽 관련 220여개의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 온라인 무료수강권이 제공된다. 특히 윈도우8이 적용된 삼성PC를 구매 시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츠 11 (Adobe Photoshop Elements 11) 90일 무료 체험판과, 정식버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마트PC, 시리즈9, 시리즈7 크로노스을 구매하면 삼성PC를 통해 지상파 인기 드라마, 예능, 스포츠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POOQ(지상파 실시간 및 다시보기 TV앱) 3개월 이용권이 추가 증정된다

아카데미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카메라 NX시리즈를 구매하고 제품 등록을 하면 특별 사은품으로 플랭클린 다이어리 또는 추가 배터리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카메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명에게 총 9백 만원 상당의 장학금,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외, 아카데미 행사 데스크탑 제품 구매 시에는 삼성 스피커가, 프린터 구매 시에는 컬러 레이저 전용 용지 20매가 증정되며, 갤럭시 노트 10.1 구매시에는 고급 케이스 혹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1월 8일부터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최대 36개월 할부와 다채로운 포인트 적립 찬스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에서는 판촉행사가 주를 이루던 기존의 아카데미와는 달리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가상 캠퍼스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한다.

가상의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이번 IT 페스티벌에서는 실제 학사 일정과 유사한 입학, 캠퍼스 활동, 졸업 일정으로, 입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색다른 콘텐츠는 물론 스마트PC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가상의 학교에서 출석, 친구 추천, 중간고사 등 캠퍼스 활동을 통해 학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카데미 행사 제품 구매 시에도 학점 획득이 가능하다. 종강 후 고학점을 취득한 참가자에게는 스마트PC, 갤럭시 노트 10.1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유럽 배낭여행지원금, 삼성 상품권, 영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아카데미 행사 제품, 사은품 정보는 1월 5일부터 공개되는 '2013 삼성전자 S' 아카데미 18th' 의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www.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