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새해 게릴라테스트 실시
넷마블 차구차구, 새해 게릴라테스트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1.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작감, 박진감, Fun 요소 등 콘텐츠 업그레이드

[북데일리]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새해 첫 주를 맞아,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즐거워야 진짜 축구다’라는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 없이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자동 수비 및 수비간소화 시스템이 큰 장점 중 하나다. 또, ‘마구마구’의 선수카드 시스템을 적용, 이용자들이 카드수집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차구차구 게릴라 테스트는 오는 5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오픈 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아이디를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차구차구만의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 플레이를 더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조작감 및 박진감, ▲ 편파중계 및 골 세레모니 등 ‘Fun 요소’ 강화, ▲ AI 성능 개선, ▲ 플레이 밸런스 튜닝 등이 주요 변화된 콘텐츠다.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된 차구차구의 공개가 다가옴에 따라, 이용자들은 외산 실사 축구게임과 다른 한국형 캐주얼 축구게임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느낄 수 있게 됐다. 특히 차구차구의 특성상, 이용자가 조작이나 대전 스트레스 없이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력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피크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뉴 발란스 패딩조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차구차구만의 즐거움, 조작감, 성능 개선 등 달라진 콘텐츠를 확연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차구차구가 한국 축구게임의 자존심을 세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월 중순 차구차구의 사전 공개테스트를 진행하고, 이후 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의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