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자도 만원대 ‘당뇨보험’... AXA손해보험 ‘(무)당뇨이기는건강보험’
유병자도 만원대 ‘당뇨보험’... AXA손해보험 ‘(무)당뇨이기는건강보험’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1.1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A손해보험이 기존에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당뇨 유병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무)당뇨이기는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AXA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AXA손해보험은 당뇨로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도 1~2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당뇨보험을 출시했다.

AXA손해보험은 19일 기존에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당뇨 유병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무)당뇨이기는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 상품은 월 1~2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당뇨 유병자들이 가입하기 어려웠던 암, 중대한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 주요 3대 질병 진단비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당뇨 진단자에게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말기 신부전증이나 질병 실명 등 합병증 보장도 추가해 차별화를 뒀다. 당화혈색소 6.5% 이상 시 200만원, 7.5% 이상 시 300만원의 진단비를 보장한다. 추가로 치료자금 담보에 가입할 경우 당화혈색소 7.5% 이상 진단 시 5년 동안 매월 5만원을 보장한다.

‘(무)당뇨이기는건강보험’은 10년 만기 상품으로 최대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일반가입자는 월 1만5000원, 당뇨 유병자는 2만원 수준이다. 비갱신형 상품으로 가입기간 동안 보험료는 인상되지 않는다.

AXA손해보험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당뇨병 인구는 늘어나고 있지만 당뇨 진단으로 보험가입에 제한이 되는 경우를 감안해 개발한 상품”이라며 “당뇨는 물론 합병증까지 보장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고객이 건강을 돌보며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