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밀리언아서 아이폰 매출 1순위 이어나가
액토즈소프트, 밀리언아서 아이폰 매출 1순위 이어나가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들의 댓글 수만개 쏟아지는 등 평점 5.0 기록 이례적

[북데일리]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밀리언아서가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출시 하루 만에 기록한 아이폰 매출 1순위를 지금까지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 ‘밀리언아서’는 2012년 마지막을 가장 뜨겁게 달군 핫(Hot)한 카드배틀게임으로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2012년 12월 20일 구글과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됐었다. 이후 출시 하루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이를 지금까지 계속 유지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로 모바일 게임업계의 판을 뒤흔들고 있어 2012년 가장 핫(Hot)한 게임으로 집중 조명 되고 있다.

무엇보다 국민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던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아이러브커피 등을 제치고 무서운 속도로 이들의 인기를 위협하며 상위권 매출순위에 등극하고 있어 놀라움을 더하고 있으며, 특히 유저들의 댓글 개수만 해도 수 만개에 이르는 등 평점 5.0을 기록하는 것도 관심 깊게 볼만한 대목이다.

이용자 가운데 아이디 곽승* 님은 ”게임 오픈 한 지 몇 일 안됐는데 인기가 엄청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멋진 일러스트와 고급 퀄리티 그리고 액션감 넘치는 전투영상까지 TCG(카드배틀게임) 하면서 이런 게임은 처음 본다.” 라고 전했으며, 아이디 윤여* 님은 “밀리언아서는 TCG의 끝판왕이다. 2012년 최고의 어플이라고 생각한다. 스마트폰 유저라면 꼭 해보아야 할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아이디 silri**님은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재미있다. 카드 한 장 한 장에 일러스트들의 정성이 많이 들어간 것 같고, 게임 자체의 시스템도 매우 좋다. 무엇보다 처음으로 후기를 쓸 정도로 좋은 게임이다. 개인적으로 2012년 최고의 게임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게임업계를 뜨겁게 달구며 올 겨울을 가장 핫(Hot)하게 만들고 있는 ‘밀리언아서’는 일본의 거장 ‘카마치 카즈마’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100여명이 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와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한 빅 프로젝트로서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기록적인 성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밀리언아서’는 구글마켓과 앱스토어 한국 동시 출시를 기념하며 사전등록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유명 웹툰 작가 이광수씨의 싸인카드를,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유명 웹툰 신의탑 SIU 작가가 직접 제작한 슈퍼 레어 플러스 싸인카드를 100% 증정하며,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댓글 리뷰어 각 100명(총 200명)에게는 뽑기티켓 10장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갤러시 노트2, 밀리언아서 일러스트 화보집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참고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