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온라인 3 현아와 함께하는 PC방 이벤트 실시!
넥슨, FIFA 온라인 3 현아와 함께하는 PC방 이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넥슨가맹 PC방에서 매일 참여 가능

[북데일리]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홍보모델 현아가 PC방 유저들에게 간식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

넥슨가맹 PC방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 이벤트에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피자, 햄버거, 도넛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한편, ‘FIFA 온라인 3’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현아는 매혹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여성그룹 ‘포미닛’의 멤버로, ‘FIFA 온라인 3’를 통해서는 한층 건강미 넘치고 생기발랄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앞서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아가 ‘FIFA 온라인 3’의 팬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축구 유니폼을 착용한 현아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화보 월페이퍼가 공개되기도 했다.

전용 고객센터(1899-0990)에서도 친절한 현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등 현아는 이후 ‘FIFA 온라인 3’에서 유저들을 응원하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FIFA 온라인 3를 통해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발랄한 현아의 반전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계속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