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앱', 출시 전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앱', 출시 전 이벤트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2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앱에 대한 의견 남기면 인기 아이템 증정

[북데일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가 멀티 플랫폼 게임 진화에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1월 중 PC는 물론 스마트 디바이스까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PC에서 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을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앱을 곧 출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앱의 주요 기능을 홈페이지에 상세히 소개한다. 소개 내용에 따르면, 이용자는 모바일 앱에서 경기 일정과 결과, 순위 확인뿐만 아니라 '선수 오더'와 '선수 비교', '작전 카드', '팀 컬러', '덕아웃'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야구 매니저>는 앱 기능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1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앱은 베타버전으로 향후 업데이트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좋은 의견을 남겨준 이용자에게는 신규 아이템인 '컬렉션 21C S 3단계'를 비롯해 '무료 유학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