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패스닷컴 금융, ‘금융자격증&토익 합격 패키지’ 40% 할인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 ‘금융자격증&토익 합격 패키지’ 40% 할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2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www.PASS.com)이 겨울방학 동안 금융권 취업 스펙을 한번에 쌓을 수 있는 ‘금융자격증&토익 합격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속되는 취업난으로 힘든 취업준비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수강료의 4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3일까지 진행된다.

‘금융자격증&토익 합격 패키지’는 금융권 취업을 위해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는 금융자격증과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을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금융자격증 및 영어 강의를 각각 1개씩 선택해 동시 수강 신청을 하면 수강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자격증 강의는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www.PASS.com)에서, 영어 강의는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를 통해 수강 가능하다.

금융자격증 강의는 ‘펀드투자상담사 종합강의’, ‘증권투자상담사 종합강의’,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종합강의’ 등 총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영어 강의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해커스 토익 중급’, ‘해커스 토익 기본’, ‘해커스 토익 실전’을 비롯해 ‘해커스 토익 스피킹 스타트 종합’과 ‘해커스 오픽 스타트’ 등으로 폭 넓게 구성됐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2013년 금융권 취업을 목표로 방학 동안 취업 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패키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금융권 취업에 도움이 되는 금융자격증과 토익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