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대종사, 첫 비공개 테스터 모집
넷마블 일대종사, 첫 비공개 테스터 모집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부터 내달 9일 까지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북데일리]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정통 무협 웹 RPG (역할수행게임) <일대종사>(개발사 유쥬, 대표 임기)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첫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내달 9일 까지 <일대종사>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하고, 오는 1월 10일부터 5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2011년 중국 웹게임부문 최고 기대작상인 금수지상을 수상한 <일대종사>는 김용 ‘영웅문’ 3부작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 등 소설 속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냈으며, 단조로운 전투를 탈피한 2D 대전액션게임급의 역동적이고 호쾌한 전투신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이라는 점과 NHN과 동시서비스 등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테스터 모집과 함께 <일대종사>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느낄 수 있는 첫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올 1월에 <일대종사>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모바일 버전도 1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일대종사>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하며 무협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국내에 무협을 제대로 녹인 웹RPG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문화상품권, 넷마블 캐시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대종사>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일대종사> 공식사이트(http://mas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