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안전운행 필수품인 ‘차량용품 기획전’ 실시
쿠팡, 안전운행 필수품인 ‘차량용품 기획전’ 실시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아이템 스노우 체인을 비롯, 다양한 차량용품 선봬

[북데일리] 혹독한 한파가 기승을 부리면서 겨울철 차량관리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쿠팡(www.coupang.com)은 다양한 겨울용 자동차 용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차량용품 기획전’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겨울철 안전운행의 필수 아이템인 스노우 체인. 쿠팡은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특수 우레탄 재질의 체인을 비롯, 스프레이 체인, 직물 체인 등 다양한 종류의 스노우 체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태영자동우레탄 스노우 체인’은 주행 시 자동으로 체인이 타이어에 강하게 밀착돼 성능이 높으며, 버클타입으로 제작되어 설치가 편리하다. 가격은 기준가보다 18% 저렴한 5만3800원. 타이어에 뿌려주기만 하면 약 2시간 동안 미끄럼 방지가 가능한 ‘훠링 퀵&그립 스프레이체인’은 3600원, 특수 섬유 재질로 제작돼 저소음 및 쾌적한 승차감을 누릴 수 있는 '핸디파워 직물 스노우체인'이 3만원~6만원대에 판매된다.

추운 날씨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 차량 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이중 벌집구조로 미세 먼지를 잡아줘 차량 내 청결함을 지속시켜 주는 ‘반딧불 카매트 에어클린’은 한 달에 한 번 매트를 꺼내 이물질을 털어주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가격은 3만9900원으로 전 차종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운전석 고무보조매트와 다용도 물티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어컨, 히터 내부에 붙어있는 먼지와 곰팡이를 제거하는 '3M 에어컨&히터 크리너'는 39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성에제거제, 부동액, 겨울용 시트 및 방석 등 올 겨울 안전하고 따뜻한 운행을 도와줄 다양한 차량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상품기획실 김홍직 실장은 “올 겨울 유난히 매서운 한파와 잦은 눈으로 겨울용 차량용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자동차 월동 준비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