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서 '국제금융기구' 채용 설명회 개최... 세계은행, IMF 등 10개 기관 참여
이화여대서 '국제금융기구' 채용 설명회 개최... 세계은행, IMF 등 10개 기관 참여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1.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은행(WB), 국제통화기금(IMF) 등 총 10개 국제금융기구 채용 설명회가 오는 19일 이화여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세계은행(WB), 국제통화기금(IMF) 등 총 10개 국제금융기구 채용 설명회가 오는 19일 이화여대에서 열린다.

12일 기획재정부는 오는 19일부터 이틀간 세계은행(WB), 국제통화기금(IMF), 아시아개발은행(ADB) 등 총 10개 국제금융기구가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각 기구별 고위급 인사담당자들은 직접 기구를 소개하고, 인사 정책과 채용 정보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미주개발은행(IDB), 유럽부흥개발은행(EBRD) 등 5개 기구는 사전 서류심사를 통과한 인터뷰 후보자를 대상으로 채용 인터뷰를 진행하고, IDB와 추진 중인 청년기술인재단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들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기술력이 있는 한국 청년을 IDB 역내 개발도상국의 기업·기관에 파견하는 사업으로 상세한 설명회 정보는 국제금융기구 채용 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