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상자 찾기 이벤트 실시
컴투스,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 상자 찾기 이벤트 실시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2.12.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니팜’, ‘매직트리’, ‘더비데이즈’, ‘홈런배틀2’ 업데이트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자사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홈페이지,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타이니팜’, ‘더비데이즈’, ’매직트리’, ’홈런배틀2’의 겨울 코스튬을 입은 캐릭터가 있는 선물 상자 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SNS를 통해 “최고 경품에 당첨 된다면?”에 대한 소감 한마디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산타 할아버지의 ‘진짜 선물 상자’ 찾기 이벤트에서는 아이패드 미니 (32GB), 케이크 교환권, 커피 교환권과 타이니팜 희귀 아이템 ‘크리스마스 큰뿔양’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응모 직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1월 8일 컴투스 홈페이지에 당첨자 명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하루 한번씩 참여가 가능하다. 31일 이벤트가 종료되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이 이뤄지고 타이니팜 ‘크리스마스 큰뿔양’ 캐릭터를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컴투스 게임을 소개한다. 각 게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규맵 토이빌리지를 선보인 ‘타이니팜’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진행한 ‘매직트리’, ‘더비데이즈’, ‘홈런배틀2’등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