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겨울방학 수강생 위한 할인 혜택 풍성’
YBM어학원, 겨울방학 수강생 위한 할인 혜택 풍성’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2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로브스키 전시회 관람권 신년 맞이 선물도 풍성

[북데일리] YBM어학원(대표 정영재)은 오는 1월 5일까지 1월과 2월 수업을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최대 17%까지 할인해주고 YBM어학원 웹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최대 6%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신년과 더불어 2013년 상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의욕 있게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강생들이 어학 공부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 됐다. 2개월을 동시에 등록하면 기본 5% 할인과 온라인 등록 시 2% 할인, 그리고 각 학원별 특별 할인 시간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2013년 대학 새내기가 되는 수강생을 위한 파격 할인 이벤트도 개최된다. YBM어학원에 직접 방문하여 1월 수강 등록 시 수능 수험표 혹은 수시 합격증을 제출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국 모든 YBM어학원에서 오프라인으로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제공된다. 또한 1월 토플 수업을 등록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주어지는 iBT 모의 토플 무료 응시 기회도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한편 YBM어학원은 수강생들이 ‘반짝이는 2013년’을 맞을 수 있도록 특별한 문화 이벤트도 마련했다. 1, 2월 동시 수강 등록을 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스와로브스키 그 빛나는 환상’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5일까지 응모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8일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월 수강생에게는 어학원이 특별 제작한 달력과 실용성 높은 지퍼 파일도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매년 1월은 신년이 시작되는 월임과 동시에 겨울방학이고 상반기 취업을 계획하는 달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학원을 찾는 시기”라며 “YBM어학원은 겨울방학에도 휴식보다 공부를 택한 학생들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수강료 할인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전시회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YBM어학원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ybmedu.com)에서 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