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링스타 for Kakao’,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
네오위즈인터넷, ‘탭소닉링스타 for Kakao’,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2.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 대박 신화 그 다음은?

[북데일리] 네오위즈인터넷( 대표 이기원)은 리듬액션게임 ‘탭소닉링스타 for Kakao’가 지난 10일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앱 1위를 지속 석권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탭소닉링스타 for Kakao’는 단일 모바일 게임 최초로 국내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탭소닉’의 정식 후속작이다. 10일 이후 일주일째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앱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리듬게임인 ‘탭소닉링스타 for Kakao’가 다양한 캐주얼 장르 게임을 제치고 순위를 석권하며 독주 체제를 갖추는 중이다.

‘탭소닉링스타 for Kakao’의 18일 현재 다운로드 수치는 300만을 넘어섰다. 지난 4일 카카오의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후 2주만의 기록이다. 일일이용자(DAU)는 100만, 동시접속자 수는 8만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뿐 아니라 앱스토어 버전 ‘탭소닉링스타’도 인기를 얻고 있다. 13일 애플이 발표한 ‘App Store Best of 2012’ 올해의 게임 우수작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또한 무료 앱 전체 순위 TOP10에도 이름을 올리며 순항 중이다.

‘탭소닉링스타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에서 ‘탭소닉링스타’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